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정수기렌탈 비교한 보람이 있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6. 26. 13:10

    lg정수기렌탈 비교한 보람이 있네요.

    매장, 홈쇼핑, 온라인 발품팔며 따져보고

    2주만에 결정해서 설치받았네요.

    사용하면서도 만족하고 있어서 공유해봅니다.

     

    집에 오래된 가전이 많았는데

    뉴스에서 올 여름도 폭염이 예상된다 하길래

    이때다싶어 먼저 에어컨과 정수기를 바꾸게 되었어요.

    에어컨은 4월부터 알아봤어가지고 

    진작에 설치완료 했는데, 미리 하고나니

    올 여름 더위에서 해방될 수 있어서 안심입니다 :D

     

     

    '모델이 같으면 요금은 전국동일'

    lg정수기렌탈은 2주정도 비교해본거 같아요.

    원래 결정장애 이런건 아니었는데

    알아보다보니 요금은 여기나 저기나 똑같고

    사은혜택은 조금씩 차이가 있더라구요.

     

    처음엔 가격차이가 있는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서로 다른제품이었다는;;

    모델이 같으면 가격은 전국동일이다~ 

    기억하면 좋을거에요.

     

    엘지 제품은 일단 기본기를 알고 가셔야 

    헷갈리지 않는데요. 모델명이 많지만 

    알아보는 방법이 있었어요.

    숫자를 유심히 보실 필요가 있구요.

    숫자 첫번째자리와 세번째 자리 중요합니다.

    상하좌우 냉온정수기 실버모델을 예로 들어볼게요

    WD503AS

     

    먼저 숫자중에 첫번째숫자냉수,온수,정수 표시더라구요.

    숫자5는 냉수, 온수, 정수가 모두 되는 것.

    숫자3은 냉수, 정수가 되는것

    숫자1은 정수만 되는 모델 입니다.

     

    세번째 숫자출수방식에따라 3,2,1로 표시됩니다.

    3은 출수구가 상하좌우 모두 움직이는 타입

    2는 좌우로 움직이는 스윙타입

    1은 위아래로 움직이는 타입.

     

    그리고 마지막에 알파벳은 색상을 의미해요

    S는 실버

    W는 화이트

    P는 샤이니로즈 

     

    아래 표로 간단히 정리해 봤으니 참고해주세요 :D

     

    모델명 출수타입 색상 온수 냉수 정수
    WD503AS 상하좌우 실버 O O O
    WD503AW 화이트 O O O
    WD503AP 샤이니 O O O
    WD502AS 스윙 실버 O O O
    WD502AW 화이트 O O O
    WD502AP 샤이니 O O O
    WD501AS 업다운 실버 O O O
    WD303AS 상하좌우 실버 X O O
    WD303AW 화이트 X O O
    WD303AP 샤이니 X O O
    WD302AS 스윙 실버 X O O
    WD302AW 화이트 X O O
    WD302AP 샤이니 X O O
    WD101AW 화이트 X X O

     

    '냉온 OR 냉정 OR 정수 선택을 먼저'

    이게 왜 중요하냐면 lg정수기렌탈 계약하기전

    가장 먼저 결정해야할 항목중의 하나라서 인데요.

    정수기 사용하다보니 온수 있고 없고 차이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초창기때 냉온정 사용하다가

    두번재 바꿀때 온수빼고 정수,냉수만 되는것으러 했다가

    약정기간 내내 후회했던 기억이 있네요 T T

     

    생각보다 온수 쓸 일이 은근히 많으니

    웬만하면 온수 넣는거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당

     

    제품 선정이 되었다면 이제 구입할 일만 남았습니다.

    렌탈이라고 해서 빌려쓰다 마는게 아니라

    계약끝나면 소유권 생기는거라 구입이랑 같더라구요.

    장기할부개념이라고 해야할까..

    비용에 방문케어, A/S, 소모품교체비용 모두 포함된거라

    합리적이라 생각되었어요.

     

    그리고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결합, 제휴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공청기랑 함께 하고 있어서

    모두 혜택 받고 시작했네요.

    카드 쓰시는 분들은 제휴 하면 좋습니다.

    전월 30만원 실적이면 매달 13,000씩 자동으로 세이브 되니까요. 

     

    앞서 이야기했던것처럼 오프라인매장이나 홈쇼핑이나

    온라인판매점이나 기본 요금 (정책)은 동일합니다.

    이거 비교해본다고 괜히 저처럼 시간낭비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차이점이 있다면 사은품? 선물 같은 혜택이었습니다.

     

    오프매장은 전단지에 나와있는거 딱 그거

    홈쇼핑은 오프보다는 나은거같긴한데 선택의 폭이 별로 없었고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온라인쪽이 가장 나았네요.

    온라인 판매점 끼리도 약간의 차이는 있었는데

    거의 비슷했고 잘 살펴보니 조삼모사 같다 싶더라구요.

    사은품 두개를 받던 세개를 받던 네개를 받던

    총 값어치는 비슷했던걸로 기억해요...

    결국 상담받았던 가장 혜택 좋았던 곳으로 결정.

     

    사은품 대신 현금으로 할까 하다가

    맘에드는 사은품이 있어서 최저가 검색해보니

    사은품 받는게 훨 이득이다 싶어 결정했습니다.

    아마 현금으로 받았어도 여기에 했을듯 해요.

     

    비교하는동안 시간투자 많이하고 메모해가며

    나에게 유리한 곳 찾느라 힘들었네요.

    어차피 내용은 똑같겠다. 기왕 lg정수기렌탈 받을거

    내가 원하는거 맞춰주는곳이 좋으니까..

     

    결론적으로 가격, 사은품, 제품 모두 만족했습니다. ;D

     

     

     

    LG해피몰

    대표번호 1833-2303, 친절상담 빠른접수, 고급사은품 100% 증정.

    www.lghappymall.com

     

     

     

     

     

Designed by Tistory.